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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말로 호출하는 장애인콜택시' AI 스피커 지원 대상자 선정 공고
작성자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조회수 13441
등록 부서 복지경제본부
등록일 2019/03/04 09:50
첨부

hwp 신청_서류.hwp(16KB)

 

2019년 2월 14일 엘지 유플러스와 서울시설공단의 업무협약으로 맺어진 ‘말로 하는 장애인콜택시 호출서비스’과 관련하여

AI 스피커를 활용해 음성으로도 편리하게 장애인콜택시를 호출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행됩니다.

서비스 시행과 관련하여 인공지능 스피커 무상 지원 대상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□ 공 고 명 : ‘말로하는 콜택시 호출서비스’ AI스피커 지원대상자 선정 공고

□ 모집대상 : 장애인콜택시 이용회원

□ 모집인원 : 300명

□ 모집기간 : '19.03.04 ~ 22(3주간)

□ 신청방법 : 이메일접수 (jangcall@sisul.or.kr), 스마트폰 문자 회신(구글설문지 링크로 회신)

※ 회신방법 : AI스피커 무상지원 대상자 선정 이벤트 ⇒ 공단 홈페이지 공고 ⇒ 신청 희망시 구글링크 ⇒ 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작성 ⇒ 제출

 

□  신청서류 : 지원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동의서(이메일 신청시 첨부)

□  선정기준 : 장애 정도가 높고, 이용 빈도가 높은 회원

단, 동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필수조건

- 지원대상 또는 동거인이 스마트폰 사용 가능(장콜 앱 사용, 음성인식 가능)

- 가정에 무선인터넷(WIFI) 서비스 가능

- 네이버 ID가 있는 회원

 

□ 대상자 공지 : 공단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(3.29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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