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
○ 채용인원 : 장애인콜택시 상담원 5명 ※ 상기 채용인원 외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, 예비합격자의임용대기 유효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년간으로 합니다.
○ 학력, 성별, 연령 : 제한 없음 (단, 상담원 정년인 만 58세 범위 내)
○ 1954년 이후 출생하여, 우리 공단 인사규정 제12조와 관련 결격사유가없는 자로서, 아래 자격기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
1. 전화교환업무 및 콜센터상담원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
3.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한 사회복지사 자격을 소지한 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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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업무내용 및 근무형태
○ 업무내용 : 장애인콜택시 이용희망자 접수 및 차량 배차,
차량 배차 지연시 안내전화, 기타 민원처리 및 상담업무 ○ 근 무 지 :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40(마장동 527-6) 서울시설공단(8층) ○ 근무시간 : 주 40시간 근무 (휴게시간 1시간을 포함하여 일 9시간) ※ 시차제 탄력 근무로, 야간.주말.공휴일에 근무가 편성될 수 있습니다.
<장애인콜택시 운영개요> (2012. 3. 30 공고일 현재 기준)
□ 운행차량 : 총 300대 (스타렉스 - 휠체어석 1석, 일반석 5석) □ 운행시간 : 24시간 연중무휴 □ 이용요금 : 도시철도요금의 3배 이내 □ 이용대상 : 중증장애인 1 . 2급 (지체 및 뇌병변, 기타 휠체어장애인) □ 보수, 복지후생 등 지원 사항 - 월평균 120만원 수준(급식보조비, 효도휴가비, 시간외수당 등 포함) - 건강검진 비용 지원, 단체보험가입에 의한 의료비 지원 혜택 - 4대보험 가입 / 선택적복지포인트 연70만원 상당 지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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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고용형태 : 임용일로부터 3개월간 수습기간을 두며, 업무적격성 평가 후 적격자에 대하여 정규직(무기계약) 임용
4. 원서접수
○ 접수기간 : 2012. 3. 30(금), 공고시 ~ 2012. 4. 9(월), 18:00 ○ 접수방법 : 별도 홈페이지( http://taxi.saramin.co.kr )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 ※ 우편 또는 방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.
5. 전형일정
○ 전형절차 및 일정 ※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○ 서 류 전 형 : 응시자격 요건을 판단하는 절차입니다. ○ 인적성 검사 : 일반적인 인성사항과 서비스 직무적성을 검사하는 절차로써, 따로 정해진 답이 없으며, 평가시스템에 접속하여 진행됩니다. ○ 면 접 심 사 : 면접위원과의 인터뷰로 진행되며, 최종합격자를 선발합니다.
6. 제출서류
○ 원서접수 시 :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※ 응시자격에 해당하는 경력증명서, 자격증 등 스캔본(jpg 파일 권장) 첨부
<제출서류(스캔본) 첨부시 유의사항>
1. 경력증명서 제출시 : 근무기간, 담당업무, 발급확인부서 연락처, 발급담당자 서명(인), 발급기관(회사) 직인이 날인되어야 합니다.
2. 자격증 제출시 : 응시자 본인의 자격증임이 확인될 수 있어야 합니다 (자격증이 훼손된 경우, 취득확인서로 대체 가능합니다)
※ 응시자격 외의 증명서류는 첨부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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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자격취득확인서 발급은 한국산업인력공단 (http://www.q-net.or.kr)으로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○ 면접전형 시 - 주민등록등본 1부(공고일 이후 발행분, 원본) -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, 원본) -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(해당자, 공고일 이후 발행분, 원본)
7. 우대사항
○ 취업지원대상자 : 관련법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하며 국가보훈처에서
발급하는 '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'에 기재된 가점을 적용
○ 복수 응시자격 보유자 : 각각의 응시자격요건을 2개 이상 충족할 경우 우대 ※ 적용가능 예) 사회복지사와 정보처리 자격을 모두 보유한 경우 ※ 적용불가 예) 정보처리 자격을 2개 이상 보유한 경우
8. 기타사항
○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입사지원서를 작성 바랍니다. ○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, 오기입,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 ○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"야간근로(22:00~06:00) 및휴일근로 동의서"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, 응시원서 기재사항이 허위 혹은위조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무효가 되며, 임용 후에도 임용이 취소됩니다. ○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거나,인사처(☎ 2290-6144, 6146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 ○ "온라인 지원하기" 방법은 채용홈페이지 FAQ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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